본문 바로가기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일상정보/일상 할인 정보

면세 명품 할인 2차 판매

by zalrae 2020. 6. 22.
반응형

 저번에 재고면세품 판매에 대해서 글을 적어드렸었는데요. 그 때 제가 적었었습니다.

 

 " 현재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코로나 감염속도 및 감염자 수치가 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른 나라의 코로나사태는 심각한 수준입니다. 따라서 공항 내 면세점 이용은 앞으로 몇달간 힘들것이라 예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면세점에서 10~50퍼 할인을 한다고 미리부터 기다리고 할 필요가 있을지에 대해 의문이 듭니다."

 

 예상되었던 롯데와 신라 면세점 할인도 있었지만 6월 22일인 오늘 오전 10시에 신세계면세점에서 2차 재고품 할인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제 예측대로 또 한 번 면세 재고품 할인이 진행되었죠. 아마 이번 기회가 끝나더라도 다음에 또 있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됩니다.

 

 오늘 진행된 신세계 면세점의 면세 재고품 할인판매를 제외한 나머지 면세 재고품에 대한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ㆍ롯데 면세점
- 온라인으로 판매
일시 : 6월 23일 오전 10시 
판매처 : 롯데ON

 

ㆍ롯데 오프라인 
일시 : 6월 26일 ~ 6월 30일 
판매처 : 롯데백화점 노원점 · 영등포점 · 대전점,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 기흥점 · 김해점 아울렛 광주수완점 · 대구 이시아폴리스점

 롯데 면세점은 롯데ON에서 50여개 브랜드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한 이번 판매 추이를 살펴본 후 추가로 명품 대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롯데에서는 오프라인도 26일부터 진행을 하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10개 해외명품 브랜드를 판매합니다. 이번 특별전은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가 가능해진 면세점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행사 기간 중에만 가능하다고 하니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빠르게 교환하셔야 합니다.

 

ㆍ신라 면세점
일시 :Coming Soon - 6월 25일 예상 
판매처 : 신라트립

 신라 면세점은 다음 주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여행 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을 통해 면세 재고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마 6월 25일이라 예상되며, 참여 브랜드는 총 40여개입니다.

프라다, 발렌시아가, 몽클레르 등 수입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투미,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 매스티지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아미, 마르니, 오프화이트 같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제품이 나올 예정이며, 가방과 선글라스 등의 패션 잡화가 주된 판매상품이고 30~5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인 '신라페이'를 이용하는 경우 결제 금액의 일부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점은 확실히 메리트 있다고 생각되네요.

 

 오늘 진행했던 신세계 면세 재고품 판매는 1차만큼의 대란은 없었다고 합니다. 판매 개시 후 30분이 지난 10시 30분 기준으로 전체 물품의 20%가 품절되었다고 하는데, 신라와 롯데면세점은 처음이기 때문에 이보다는 조금 빠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처음 글을 작성했을 때처럼 이 후에도 면세 재고품 할인 판매 기간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그 때의 할인율이 지금과 같다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은 지금기회에 좋은 아이템 얻을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